<Girl with a Pearl Earring>

판매가격 : 1,500 USD

※ 국내 판매가격은 위 금액의 원화 환산금액에
수입비용(운송/보험 및 통관 등)과 세금이 추가됩니다.

* 구매계약 및 대금결제 : 구매문의하기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진행합니다)

* 규격
- 크기 (세로 x 가로, cm, 액자 제외) : 45.7 x 38.4
- 재료 및 제작 방법 : 알미늄 sheet 위에 pigment 프린팅

* 액자는 구매 고객과의 협의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액자 선택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 액자의 선택은 작품 및 공간을 고려한 예술적 활동입니다.
  • 최종 액자의 결정은 몰딩 수급 등을 고려하여 이루어집니다.

Verus Art site의 해당 작품 보기

작품이야기



<Girl with a Pearl Earring>은 19세기 말에 재발견되기 전에는 잊혀졌던, 베르메르의 가장 유명한 작품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이 작품을 걸작으로 간주할 뿐 아니라, "북유럽의 모나리자"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이 상징적인 걸작은 초상화가 아니라, '트로니'입니다.('트로니'는 가상의 형태를 그린 것입니다.)
실제 모델로부터 영감을 받아서, 베르메르는 소녀의 터번과 비현실적으로 큰 귀걸이와 같은 이국적인 장식 요소들을 활용하여 이상화된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이러한 효과들은 이 작품을 특출한 것으로 만들고,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진짜 이런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을까?'

베르메르의 대부분의 작품들과는 달리, <Girl with a Pearl Earring>은 드물게 단순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배경에 대한 어떤 암시도 없이, 오직 대상에만 초점이 맞춰집니다.
친근한 눈길과 무엇을 말하려는 듯 입술을 벌린 상태로 어깨 너머 돌아보는, 생각을 자극하는 자세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기들만의 이야기로 이끌어갑니다.

'빛의 대가'로 기억되는 것처럼, 베르메르의 이 걸작은 소녀의 빛나는 피부, 유리같이 푸른 눈, 그리고 빛에 어른거리는 진주 귀걸이 등으로 매혹적으로 진짜 같이 느껴집니다.

<Girl with a Pearl Earring>은 1881년까지는 알려지지 않다가, 헤이그의 Venduehuis der Notarissen에서 열린 경매에 나타났습니다. 미술품 컬렉터인 A.A. des Tombe가 이 무시된 작품을 단돈 2길더에 구입했습니다. (추가로 경매 수수료 30센트)

베르메르의 이 작품은 또한 1999년에 Tracy Chevalier가 쓴 소설 <Girl with a Pearl Earring>에 영감을 주었고, 2003년에는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Girl with a Pearl Earring>은 헤이그의 Mauritshuis의 작품 중에 가장 인기있는 작품 중의 하나입니다. 

 

9ed582e39eb719265b77f69f58262ea2_1524146774_0316.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