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us Art 제품 품질 보증

[Limited Lifetime Warranty 제공]

■ 품질보증 대상 문제
Verus Art의 "Limited Lifetime Warranty"는 제품이 당사가 제시한 관리 및 사용 기준에 부합하는 일상적인 환경에서 사용된 경우에,
제조과정 및 재료의 결함에 의해 발생한 문제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것은 제품의 마모, 상업적 사용 및 오용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품질보증 제외 문제
Verus Art의 "Limited Lifetime Warranty"는 일상적인 마모, 사고, 오용, 남용, 상업적 사용에 의해 발생한 손상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긁힘, 얼룩, 변색, 그리고 청소와 이동 및 보관 등에 의한 부식 및 훼손은 포함되지 않으며,
다른 원인에 의해 유발된 훼손 또한 명확하게 본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품질보증 대상 고객
Verus Art의 "Limited Lifetime Warranty"는 해당 제품의 최초 구매자 또는 해당 제품을 최초 구매자로부터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선물 받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만약 품질보증 대상이 되는 구매자 또는 사용자가 제품을 판매하거나 타인에게 양도한 경우에는 품질보증이 종료됩니다.

[하자 처리 절차]

- 품질보증 대상이 되는 하자가 발생된 제품은 당사로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또는 전화)
- 품질보증 대상이 되는 하자가 발생된 제품은 회수 후에 무상으로 교환되며,
   만약 해당 제품이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일한 가치의 유사 제품으로 교체되거나 구매 시의 지불금액을 환불합니다.
   (세트의 경우에는, 오직 결함이 있는 제품만 교환됩니다.)
- 품질보증 대상이 아닌 문제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당사에서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품 관리 방법]

Verus Art 제품은 고품질의 프린팅 재료와 고급 알미늄 패널, 그리고 전문가의 수작업 맞춤 액자로 구성되므로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제품을 오랫동안 보존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유지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래에 제시하는 간단한 클리닝 방법을 따라서 일상적인 관리를 해 주시면 됩니다.

- 고품질의 색이 번지지 않는 부드러운 합성섬유 헝겊 2장과 미지근한 물을 준비하십시오.
- 가능하다면, 제품을 벽에서 떼어내어 테이블이나 작업대 위에 조심해서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제품 뿐 아니라, 벽 또는 마루의 손상도 막을 수 있습니다.)
- 1장의 헝겊에 물을 적시고, 물이 제품이나 액자에 떨어지지 않도록 잘 짜도록 하십시오.
- 부드럽게 제품 표면과 액자를 닦아서 제품 위에 붙어 있을 수 있는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일반적인 생활 환경에서는 이 작업을 너무 자주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두번째 헝겊을 사용하여 제품 표면을 부드럽게 두드려서 말리고, 액자는 닦아 주십시오.
※ 화학약품이나 비누를 쓸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제품의 훼손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